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 ENTECH

[미리보는 ENTECH] 대학생과 기업이 함께 만드는 ENTECH 창업 교류의 장!

by R.E.F. 11기 임형규 2017. 9. 1.

대학생과 기업이 함께 만드는 ENTECH 창업 교류의 장!

- ‘중소기업 역량강화 및 기업간 계약/협상 전략 파미나실질적인 노하우를 공유하고 전략을 강화하는 방법!

- ‘쇼미더창업대학생이 직접 주최하고 기업이 함께하는 에너지/환경 창업의 교유의 장!

벡스코에서 열리는 ‘ENTECH 2017’에는 각각 2일차와 3일차에 전문가와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하는 행사를 통해 창업의 장이 열린다.

[그림 1. Entech 포스터]

(출처 : Entech)

 

‘ENTECH 2017‘ 2일차인 20170907, 장앤파트너스는 중소기업 역량 강화 및 기업간 계약/협상 전략의 주제로 파미나(PARTY+SEMINAR)를 열어 IP/계약/회계 분야 변호사들이 산업현장의 전략 수립을 위한 실질적인 노하우를 공유하고 자유로운 토론을 진행한다. 또한, 강연 후에는 전략 강화에 관한 상담을 직접 진행한다.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ENTECH의 마지막을 쇼미더창업행사를 통해 장식한다. ‘쇼미더창업에서는 1들려줄게, 나의 에너지/환경 창업스토리를 통해 창업기업이 자신의 창업과정과 현재와 미래에 대해 스토리를 통해 논하는 자리를 제공한다.

[그림 2. 쇼미더 창업 홍보 포스터]

1부에서는 에너지분야에서 창업을 하신 기업대표님들이 대학생과 예비창업자, 일반인을 대상으로 에너지/환경 기업의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과정을 통해 창업에 대한 지표를 쉽고 재미있게 마련한다. 창업스토리 연사로 오실 분들은 라이트에코너지의 마주현대표님, 더 웰의 김동조 대표님이 참여하신다.

한편, 2보여줄게,창업꿀팁에서는 장앤파트너스가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과 함께한다. 2부는 1부의 관심들을 어떻게 창업으로 이어가는지, 사업의 확장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에 대해 공공기술로 창업하기’,‘창업투자 어떻게 할까?’,‘우리기업 사업 확장하는 법3개의 섹션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정보들로 이루어진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학생부터 기업들까지를 모두 포함하는 창업과 관련된 정보교류의 장이 마련될 것으로 예상되며, 행사기간 내 무대 한 켠에서는 창업상담존을 마련하여 행사 내용에 덧붙여 예비 창업자와 기업들이 사업확장에 대한 창업관련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ENTECH 2017' 행사의 2,3일 양일의 창업관련 행사를 통해 기업과 학생을 아우르는 소통의 장이 마련될 것이라는 기대가 크다는 후문이다.

 현재 참가자 사전등록을 접수중에 있고 주소는 다음과 같다.

https://onoffmix.com/event/111753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