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18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SUN&WIND ENERGY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3. 26.

1. 기업이름SUN&WIND ENERGY


2. 기업 소개

 

「사진1. SUN&WIND ENERGY 로고

출처: SUN&WIND ENERGY


 SUN&WIND ENERGY20167월 디자인 특허 출원을 바탕으로 2016810일 설립했다. SUN&WIND ENERGY는 신재생에너지를 이용한 태양광, 풍력 하이브리드 발전기 개발로 친환경 에너지 정책에 부합하는 회사로써 가장 주목받는 회사이며 최상의 서비스’, ‘공익실현’, ‘사회 기여라는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세계가 지향하는 친환경 사회에 이바지하는 회사이다.


「사진2. SUN&WIND ENERGY 경영이념

출처: SUN&WIND ENERGY


3. 주요사업 및 기술

 SUN&WIND ENERGY의 주 상품은 태양광 발전기와 풍력 하이브리드 발전기이다. 201612월 풍력 하이브리드 발전기 개발을 시작으로 발전효율이 증대된 태양광 및 풍력 발전 장치, 지붕 태양광, 풍력 발전 시스템, 자가발전과 역화자동방지 기능을 갖는 대용량 브라운가스 발생 시스템 등 다양한 특허품이 출원 되었다.

1. 태양광 발전: 기존의 태양광 발전과 달리 더 작은 소형 하이브리드 발전으로 효율 극대화, 설치 범위 확대 통해 보다 쉽게 소비자가 접근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2. 풍력 하이브리드 발전기: 태양 에너지를 이용한 전력 생산 가능 시간을 풍력을 이용해 보충, 소형화를 통해 공간 활용성이 좋다.

3. 브라운가스 시스템: 물을 전기 분해하여 수소, 산소 그리고 제 3의 가스가 발생하는데 이 모든 가스를 브라운가스 라고 하며 유해 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청정에너지이다.

「사진3. SUN&WIND ENERGY 소형화된 풍력발전기

출처: SUN&WIND ENERGY


4. 홈페이지 주소

 http://snwenergy.com


본 홍보글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주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