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미리보는 ENTECH] 리녹스 - 스테인리스 파이프, 튜브, 이종금속 도금 파이프 전시

by R.E.F. 20기 김원경 2021. 8. 23.

[미리보는 ENTECH] 리녹스 - 스테인리스 파이프, 튜브, 이종금속 도금 파이프 전시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20기 김원경

 

[자료1. 리녹스(주) 로고]

 

 

리녹스㈜는 오는 9월 1일부터 3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되는 ‘2021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vironment & Energy TECH 2021)’에 참가해 다양한 스테인리스 파이프, 튜브, 이종금속 도금 파이프 전시할 계획이다.

[자료2. 리녹스(주) 소개 자료]

 

리녹스㈜는 원자력 펌프용 금속 케이스, 자동차 엔진 부품 등에 사용되는 스테인리스 파이프와 튜브 등을 개발하였으며, 반도체와 원자력 발전소 및 조선사업에 사용되는 열교환기 필수 부품에 이용되는 주요 구성 부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파이프들의 도금과 냉간 가공을 융합한 기술이 핵심 기술이며, 도금 층 결함을 최소화하여 내외벽에 선택적 도금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한편, 리녹스㈜는 대한민국의 혁신적 정형소재 제조를 위한 소성가공과 열처리 기술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경쟁력 있는 이형단면 특수형샹 소재를 공급하는 “자원혁신연구센터”로 자리잡고 있다.

 

또 연구개발을 통한 양산화 제품들을 생산하고 소성가공, 절삭가공, 표면처리의 기술을 통하여 자체생산과 소기업 대상으로 공정 개발, 개선을 위한 컨설팅을 진행하는 “청정융합공정센터”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