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19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주)아이디정보시스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3. 21.


1. 기업이름: ()아이디정보시스템

 

2. 기업 소개

 

[그림 1. (주)아이디정보시스템 로고]

출처: (주)아이디정보시스템 홈페이지

 

 ()아이디정보시스템은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IT 솔루션 기업이다. 본 기업은 ICT기술 기반의 제조현장에 생산정보화 솔루션 구축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출발하여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R&D 투자를 통해 에너지관리 전문 솔루션을 자체 개발하여 성공적인 신사업을 실현 하였으며, 지역의 일자리 창출뿐만 아니라 강소 IT기업으로 발전을 위한 경영 및 기술교류를 실천하고 있다.

 400여 고객사, 500여개 프로젝트(MES) 수행경험, 에너지관리시스템(EMS)솔루션 보유 및 수행, IOT 응용서비스 및 특허 기술 보유, MES EMS 표준화와 확장이 용이한 통합 솔루션 제공 등의 기업역량을 갖고 있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생산정보화 시스템 개발, 에너지 경영을 위한 스마트 에너지 플랫폼 개발, 스마트 도로 조명 컨트롤 모니터링 관제 시스템 개발, 제조현장 정보 수집용 IoT Device 개발 등의 연구개발을 진행하였다.

 

3. 주요 사업

 ()아이디정보시스템의 주요 사업으로는 생산정보화 솔루션과 에너지관리 솔루션을 고객사에 구축하는 것이다. 이번 2019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서는 에너지관리시스템 에너지저장시스템 - 스마트에너지관리플랫폼 통합운영센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1) 생산정보화 솔루션(MES)

[그림 2. (주)아이디정보시스템 생산정보화 솔루션(MES)]

출처: (주)아이디정보시스템 홈페이지


 생산정보화 솔루션에는 생산제조공정에서 발생하는 정보를 실시간으로 관리를하는 통합생산공정관리 시스템인 IDAT-MES, PDA 장비를 활용한 실시간 창고 재고관리를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물류 흐름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IDAT-WMS, 거래관계에 있는 기업들간 IT를 이용한 실시간 정보공유를 통한 수요자가 원하는 제품을 제공하는 IDAT-SCM, 원하는 제품이 생산할 수 있도록 통제하는 관리방법인 IDAT-SPC가 있다.

 

2) 에너지관리 솔루션(EMS)

[그림 3. (주)아이디정보시스템 에너지관리 솔루션(EMS)]

출처: (주)아이디정보시스템 홈페이지


에너지관리 솔루션에는 건물에너지관리시스템인 SEMP-BEMS, 공장에너지관리시스템인 SEMP-FEMS, 에너지경영시스템인 SEMP-EnMS, 베터리에 생산된 전기를 저장하여 전력 수요를 조절할 수 있는 SEMP-ESS가 있다.

 

4. 홈페이지 주소


http://www.idif.co.kr/


본 홍보글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주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