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19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아이솔라에너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3. 22.


1. 기업 이름 : 아이솔라 에너지



2. 기업 소개


[그림 1. 아이솔라에너지 로고]

출처: 아이솔라에너지 홈페이지


 아이솔라에너지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신재생에너지 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 신재생에너지 발전 기술이 건축물과 융합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건축물의 미관과 기능을 훼손하지 않는 지붕형 태양광 설치 시스템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건축기술을 선도함은 물론 삼성, 엘지 등 국내 대기업과 일본, 컬럼비아, 이라크 등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태양광 시스템을 구축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3. 주요 사업과 제품

 아이솔라에너지의 핵심 사업은 주로 건물에 결합한 태양광 발전 시스템(BIPV)으로 주요 제품군에는 '솔라루프', '아이루프 플러스', '아이블라인드' 등이 있다. 

 먼저 '솔라루프'는 지붕재의 기본적인 성능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태양광 모듈을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지붕패널이다. 오래된 지붕 위에 솔라루프를 덧 씌움으로써 새로운 지붕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탈바꿈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태양광 모듈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심미적인 부분에서도 강점을 띄고 있다.

[사진 1. 솔라루프 설치 모습]

출처: 아이솔라에너지 홈페이지


'아이루프 플러스'는 곡면 건축물에 특화된 제품으로, 메탈로 판넬로 이루어진 지붕재이다. '솔라루프'와는 달리, 지붕재와 태양광 모듈이 일체화되어 있기 때문에 설치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시공 시에 볼트가 바깥으로 노출되지 않도록 설계되어 완벽하게 누수를 차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지붕재와 태양광 모듈의 세련된 조화로 주차장에 많이 이용된다.


[사진 2. 아이루프 플러스 설치 모습]

출처: 아이솔라에너지 홈페이지


 '아이블라인드'는 초경량 태양광 모듈을 활용한 태양광 버티컬블라인드로, 창문에 설치하는 것만으로 주택과 사무실 등의 공간에서 소형 태양광 발전시설을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태양광 모듈의 보급과 생활화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설치의 문턱을 낮추고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하여 가정용 소규모 발전시설을 마련할 수 있다고 한다. 


[사진 3. 아이블라인드 전경]

출처 : AVING 뉴스



4. 홈페이지 주소


http://isolar.synology.me/


본 홍보글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주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