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0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주)엠알티

by R.E.F 17기 이유림 2020. 7. 3.

보이지 않는 곳에서 더 나은 미래를 열겠다” : (주)엠알티

 

1. 기업이름 : ㈜엠알티 (영문명 : MRT Co)

[그림 1 : ㈜엠알티 로고]

[출처 : ㈜엠알티 홈페이지]

2. 기업 소개

2011년 2월, 신재생에너지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엠알티가 설립되었습니다. 2011년엔 가상 픽셀형 영상 채널 및 미디어 피사드를 개발하였고, 같은 해 12월에는 ISO 9001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이후 10대 유망 기업에 선정되고, Pre-명품 강소기업 인증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주식회사 엠알티는 태양광 발전용 접속반, 태양광 모니터링 시스템 등 독자적인 기술로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신기술의 개발뿐 아니라 습득, 응용을 통해 복잡해지는 고객의 요구를 수용할 수 있도록 맞춤 제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ISO 품질관리 시스템관리 방침에 따라서 철저하게 품질을 준수하고 있으며 완벽한 제품 생산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렇듯 ㈜엠알티는 최첨단 기술과 고객을 위한 노력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더 나은 미래를 열어가겠다”라는 비전을 향해 꾸준히 나아가고 있습니다.

 

3. 주요 사업 & 장비

LED 조명제조에서 태양광 에너지, 신재생에너지, 전자회로 개발제조, 전기공사를 주요 사업으로 하여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림 2 : ㈜엠알티의 KS 일반형 접속반]

[출처 : ㈜엠알티 홈페이지]


특히 ㈜엠알티가 개발한 태양광 발전용 접속함인 KS 일반형 접속반은 KS규격에 의해 설계되었으며 다이오드를 없애 발열에 의한 위험을 제거하였습니다. 더불어 최적의 성능과 인체 보호에 우수한 디자인으로 IP54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그림 3 : (주)엠알티의 태양광 발전용 접속함, 모니터링 시스템]

[출처 : ㈜엠알티 홈페이지]

 

4. 홈페이지 주소

http://www.mrt.co.kr/

해당 홍보글과 관련된 내용 및 부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더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