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0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주)디엔에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7. 6.

"Dream New Future"
꿈이 있고 꿈을 이루고 꿈을 나누는 기업
 

1. 기업 이름 : (주)디엔에프

[자료 1 : (주)디엔에프 로고]

 

2. 기업 소개
반도체 회로를 형성하는 CVD/ALD Precursor 전문기업 디엔에프는 반도체용 정밀화학소재의 국산화 및 차세대 재료 개발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디엔에프는 증착용 정밀화학소재에 대한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산업 내 증가하는 수요를 인식하여, 이에 적절히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연구개발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또한, 기능성 코팅재료/균일나노입자재료 등 신사업 진출을 준비하며 종합화학소재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3. 주요 사업

 1) 반도체 재료
(주)디엔에프는 Barrier Metal, Electrode Material, Gap Fill Material, High-k, Low-k, Metallization Metal 등의 반도체 소자 내 핵심 소재와 Wafer Patterning 공정에 사용되는 Etch Hard Mask Film, DPT Material, PRAM GST용 Material 등을 개발하여 납품하고 있습니다.

[자료 2 : 반도체 재료의 세부 분류]

 

2) 기능성 코팅 및 균일 나노입자 재료
주력 상품인 반도체용 전자재료 이외에 고기능성 코팅제와 균일 나노 입자 재료 등의 신규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자료 3 : 고기능성 코팅제 및 균일 나노입자 재료]

 

(주)디엔에프의 고기능성 코팅제는 코팅 후에 유리막을 형성하는 폴리실라잔(Polysilazane)을 주성분으로 하는 실리콘계 코팅제로서 뛰어난 부착성, 내구성, 내후성 등의 우수한 물성을 실현하고,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기능성 및 부가가치성을 부여한 새로운 코팅제입니다.

폴리실라잔(Polysilazane)을 이용한 당사의 코팅액은 크게 "가전제품 외장용, 건축&산업용, 디스플레이 필름용, 자동차 및 소비재용 코팅제"로 분류됩니다. 급속도로 진화해 가는 전자, IT, 건설, 자동차 등의 핵심 산업분야에서 고객들이 요구하는 고기능성 코팅의 실현을 위해 다년간 연구한 우수한 연구진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터치패널용 눈부심 방지 코팅제와 절연코팅제를 신규로 출시하였습니다.

[자료 4 : 폴리실라잔(Polysilazane)을 이용한 고기능성 코팅제]

 

4. 홈페이지 주소

www.dnfsolution.com

 

:::: 반도체 CVD/ALD 전구체 전문기업 ㈜디엔에프 ::::

 

www.dnfsolution.com

위의 링크를 통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