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0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주)디엔이솔라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7. 6.

"DYNAMIC NEW ENERGY SOLUTIONS", 디엔이솔라

 

1. 기업이름

(주)디엔이솔라

[자료 1 : 디엔이솔라 로고]

출처 : 디엔이솔라 홈페이지

2. 기업 소개

디엔이솔라는 태양광 인버터, ESS, 모니터링 시스템 등을 다루는 태양광 전문 기업입니다.

특히, 태양광 인버터의 내구성과 효율성에 집중하여, KACO(카코), Fronius(프로니우스) 등 세계적으로 검증된 유럽산 인버터를 국내 환경에 맞게 보완하여 제공하고있습니다.

품질과 더불어 ‘A/S No.1’ 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속하고 장기적인 서비스를 보장하고있습니다. 전국 태양광 발전소 밀집지역을 중심으로 4대 거점 A/S망을 구축, 10년 무상보증서비스 실시 등  다방면에서 태양광 사업의 발전을 선도하고있습니다.

3. 주요사업

-인버터

[자료 2 : FRONIUS ECO 27.0-3-S 와 FRONIUS TAURO 50kW]

출처 : 디엔이솔라 홈페이지

프로니우스 인버터는 음영보상 알고리즘으로 부분적 음영에서도 최대 출력 지점에서 지속적으로 작동하도록 하여 효율을 높였습니다. 또한, 액티브 쿨링 시스템으로 고온, 높은 습도, 심한 추위 그리고 강한 먼지바람 등의 혹독한 외부 환경에 잘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어, 사계절 기후 변화가 극심한 한국 지형에 유리합니다.

-ESS

[자료 3 : BS100-ESS All in one]

출처 : 디엔이솔라 홈페이지

특허받은 공조방식으로 공조 소비전력를 최소화하였으며, 현장에서 결선작업을 최소화시킨 All in One 시스템입니다. 독일 카코 50kW PCS 2대를 병렬운전 함으로써 충방전효율은 극대화하였습니다.

-주변기기

[자료 4 : 웹모니터링]

출처 : 디엔이솔라 홈페이지

현장 설비 고장 및 점검 상황의 실시간 통보로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기간별, 항목간 다양한 분석을 통해 발전소 가동률을 극대화하였습니다.

4. 홈페이지 주소

www.dnesol.kr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 디엔이솔라

프리미엄 인버터 프로니우스 외 유럽산 인버터를 판매하는 태양광 인버터 전문기업

www.dnesol.kr

본 홍보글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주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