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0 국제그린엑스포 정보] 현대알루미늄(주)

by R.E.F. 15기 김민서 2020. 7. 6.
'주거문화 소재를 선도하는 현대알루미늄'

 

1. 기업이름

현대알루미늄

      [그림1. 현대알루미늄 로고]

     출처: 현대알루미늄 공식 홈페이지

 

2. 회사개요

 1978년 설립된 현대 알루미늄은 화려한 건물외관을 연출하는 Curtain Wall의 제작과 설치, 건축물 시공의 효율성을 최대한으로 높여 줄 AL-Form의 제작 및 임대 전문기업이다.
 

현대 알루미늄은 고객이 요구하는 제품의 설계부터, 가공, 조립, 시공에 이르기까지 완벽히 일원화된 시스템과 최고의 현장기술자와 전문 엔지니어를 갖추고 있으며, 해외와 국내에서 단일공사 100억 이상의 수 많은 프로젝트를 통한 수많은 경험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림 2. 현대알루미늄의 경영이념]

출처: 현대알루미늄 공식 홈페이지

 

3. 주요 사업

-알루미늄 거푸집(AL-Form)

1997년 국내 최초로 현장에 선보였으며, 그동안 유로폼이 주류를 이루던 단순 자재투입 위주의 거푸집 시장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도를 보였다. 건축도면검토에서 현장 확인까지 한단계 앞선 Total Service로 거푸집 시장의 발전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였으며, 그 우수성의 입증으로 연간 70,000세대를 시공하고 있다.

 

-알루미늄 커튼월

현대알루미늄이 생산하는 커튼월 바는 위의 내구성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시공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다.

 

-경관시설물

알루미늄을 주재료로 다양한 소재를 적용하여 디자인부터 설계, 구조검증, 제작 및 시공까지 Total System 구축으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친환경적인 제품 생산으로 도시의 미관을 한층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태양광발전사업

복잡하고 까다로운 인허가 대관업무부터 설계, 시공 및 A/S까지 자사 제품은 물론 엄격한 선별과정을 통해 제품을 선정하여
고객 맞춤형 원스탑 토탈 솔루션 구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림3. 현대알루미늄 사업 분야]

 출처: 현대알루미늄 공식 홈페이지

 

 

4. 홈페이지 주소

https://www.hyundaial.co.kr:444/ko/?c=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