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0 국제그린엑스포 정보] (주) 한국그린에너지

by R.E.F. 16기 변은경 2020. 7. 6.

"풍부한 노하우와 경험의 차이", (주)한국그린에너지

 

 

1. 회사 이름

주식회사 한국그린에너지(한국그린전력)

[자료 1. 한국그린에너지 로고]

출처: 한국그린에너지

2. 기업 소개

한국그린에너지는 태양광구조물 개발, 제작부터 태양광발전사업 시공, 시행까지 태양광발전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자체 기술개발연구 결과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 현장에 맞춰 최적의 태양광발전소를 선보입니다.

 

3. 주요 사업

RPS 태양광사업

일정규모(500mW) 이상의 발전설비(신재생에너지 설비는 제외)를 보유한 발전사업자(공급의무자)에게 총 발전량의 일정비율 이상을 신·재생에너지를 이용하여 공급토록 의무화한 제도

[자료 2. 발전사업자의 RPS 제도 참여 절차]

출처: 한국그린에너지

농촌 태양광

태양광 시설은 농촌에 들어서는데, 정작 농촌의 일꾼들은 태양광사업에 진출하지 못하는 장벽이 있었습니다. 이런 장벽을 제거하고 농촌사람들도 쉽게 태양광 발전사업에 접근할 수 있도록 유도하여 신재생 에너지 사업을 주도적으로 확대하자는 게 농촌 태양광 발전사업의 요체입니다.

가정용/상계거래

가정용

가정에서 전기요금 고민 없이 활용할 수 있는 태양광 발전 시설로 옥상이나 정원 등에 설치하는 3kW~6kW급 태양광 시설을 말합니다.

상계거래용

신재생에너지의 발전으로 생산된 전기를 자가소비하는 산업용 및 일반용 고객들은 자가소비로 절감되는 전기요금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할인율은 (자가소비량 X 전년도 해당 종별 중간 및 최대부하시간대 평균 판매 단가 X 50%)로 결정되며 식당, 공장, 창고, 병원, 교회, 여관, 상가건물 등에서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구조물

태양광발전 알루미늄합금 구조물은 초경량 실현과 사업비 절감 및 공사기간 단축에 기여하는 친환경 산업재이다. 태양광 알루미늄은 구조물은 공장에서 일부분 가조립 상태로 출고과 되어 설치현장에서 설치시간이 약 30%이상 단축으로 설치비가 절감된다.스팅용융아연제품은 일정 기간이 지나면 급속도로 부식이 진행되며 주기적인 재도장이 요구되지만 알루미늄 합금은 초기표면에 Al2O3의 산화층이 발생하여 더이상의 부식이 발생되지 않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유지보수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

[자료 3. 알루미늄 합금 구조물]

출처: 한국그린에너지

[자료 4. 지상형 구조물]

출처: 한국그린에너지

[자료 5. 지붕형 구조물]

출처: 한국그린에너지

 

4. 홈페이지 주소

www.kogreen.co.kr/main

 

㈜한국그린에너지

태양광에너지,태양광분양,태양광시공,태양광발전소,구조물시공,수상태양광,고정가변형,케이블태양광,지반공정형

www.kogreen.co.kr

해당 홍보글과 관련된 내용 및 부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더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