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미리보는 ENTECH] ㈜성일에스아이엠 “배관·벤딩 제작기술 선두 더욱 공고화”

by R.E.F. 17기 주형준 2020. 10. 22.

[자료 1. ENTECH 포스터]

출처: ENTECH 2020

 

성일에스아이엠(대표 우창수)1978년 창업 이래 원자력·화력발전, 석유화학, 조선, 해양, 가스 파이프라인, 송유관 등 다양한 분야에 공장가공배관 및 고주파벤딩 제품을 공급해 오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미국, 일본 등 일부 선진국에서만 생산되던 고주파벤딩 장비를 일찍이 1981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국산화한 주인공이다. 단순히 수입제품을 국산화하는데 그치지 않고 기술 개발에 매진해 아랍에미리트 등 중동 국가에 수출까지 성공하며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자료 2. ㈜성일에스아이엠의 사업분야 및 공장전경]

출처 : 성일에스아이앰

 

또한 배관제작 분야에서 수 십년간 축적한 노하우를 기본으로, 진보된 기술력과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배관 제품을 공급, 국내외 배관제작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하였다. 기술과 품질을 보증 할 수 있도록 내부 품질시스템을 구현 및 유지 운영하고 있으며, ASME, DNV, KEPIC, PED 등의 국내외 인증 규격 하에 PIPE&FITTING(Flange, Tee, Reducer etc.)를 위한 전문공장을 보유 중이다.

 

성일에스아이엠의 관계자는 최근에는 세계시장을 선도할 유망 중소기업을 발굴하는 ‘2019 글로벌 강소기업에 지정되었으며, 나아가 월드클래스 기업, 글로벌 선도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