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미리보는 ENTECH] (주)로드파크 - 공장 지붕 태양광 발전소의 안전함을 극대화 시키다!

by R.E.F. 17기 강하은 2020. 10. 22.

[미리보는 ENTECH] (주)로드파크 -

공장 지붕 태양광 발전소의 안전함을 극대화 시키다!

17기 강하은

 

 (주)로드파크는 에코파일, 태양광구조물, 스테인리스 방수볼트 사업을 실행하는 기업으로 특히 KS인증 고강도 알루미늄 구조물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메이커이다. 노지형 태양광 알루미늄 구조물의 노련한 경험을 바탕으로 공장 지붕 및 주택 지붕의 태양광 발전소에도 적용하고자 한다. 나날이 깐깐해져가는 태양광 발전소 시공 검사에 대하여 지붕에 부담이 적은 태양광 발전소, 강풍에 안전한 지붕형 태양광 발전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자료1. 안전한 지붕형 태양광 발전소]

출처 : (주)로드파크

[자료2. 지붕형 스테인리스 방수 볼트]

출처 : (주)로드파크

  (주)로드파크의 알루미늄 구조물은 구조적 성능이 뛰어나므로 시공현장에서의 구조물 조립이 빠르고 간편하다. 또한 함께 제안하는 '지붕형 스테인리스 방수 볼트'는 더욱 안정성에 무게를 둔다. 
이하 '방수 볼트'의 경우, 위의 이미지와 같이 고무 방수 재질이 붙어있으므로 지붕에 방수 시공을 하지 않아도 빗물을 충분히 막아주어 시공비 절감은 물론, 지붕의 부담을 줄여준다. 게다가 자체적 잠금장치가 부착되어 있음으로 인하여 기존의 직결 나사와 달리 더욱 고정력 및 안정성에 있어서 고평가를 받아 지붕형 태양광 발전소를 시공 시,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고 있다. 

 

  (주)로드파크는 오는 11월 11일부터 13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되는 '2020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vironment & Energy Tech 2020)'에 참가하여 공장지붕 및 주택 지붕의 태양광 발전소에 안전한 지붕형 태양광 발전소 그리고 방수 볼트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