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미리보는 ENTECH]에싸의 "3-WAY SCREEN" ,기존 스크린과 차별화 된 3-way screen

by R.E.F. 17기 심유진 2020. 10. 22.

[자료 1. 엔텍 포스터]

출처: ENTECH 2020

㈜에싸(http://www.essa.co.kr/)는 오는 11월 11일부터 13일 부산 벡스코 BEXCO에서 진행되는 '2020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 (Environment & Energy Tech 2020)’에 참가해 3-way screen을 전시할 예정이다.

에싸는 21세기 환경비전을 제시하고 고객중심의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독자적인 수처리 기술과 하수고도처리(ESSA 공법)를 보유한 기업이다.

[자료 2. 동고령완충저류조]

출처: (주)에싸

에싸가 오는 9월  '2020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 (Environment & Energy Tech 2020)’에 전시할 3-way screen (3방향 스크린)은 하폐수 처리장 및 배수펌프장 등 유체속의 협잡물을 걸러내는 새로운 타입의 스크린(제진기)이다. 기존 스크린(제진기)의 문제점을 해결한 이 3-way screen (3방향 스크린)은 유체가 들어와 후면 가림벽에 막혀 측면으로 빠지는 구조로 3방향(전방, 하부, 후방)으로 다공판을 통과해 협잡물을 걸러내는 방식의 스크린이다. 미세 협잡물부터 조대협잡물까지 1대로 처리 가능한 스크린이며,  오염물의 절단/손상이 없어 다공판 홀 막힘 없이 원형 그대로 제거 가능하며 끼임 현상과 레이크 파손 요인이 없다. 또한 후방으로 오염물 유임 없고 수리 & 교체시 물을 빼지 않아도 되며 시간이 현저히 줄어듬과 동시에 오염물 처리능력은 약 95%이상에 달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