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미리보는 ENTECH] (주)비젼테크, 세계 유일 누설전류제한기술을 접목시킨 고효율 LED조명기구 전시

by R.E.F. 17기 주형준 2020. 10. 24.

17기 주형준

[자료 1. ENTECH 포스터]

출처 : ENTECH 2020

1. 회사 소개

 

[자료 2. (주)비젼테크 업체 로고]

 

[자료 3. 비젼테크의 회사 전경]

2. 제품 소개

[자료 4. (주)비젼테크 제품]

출처 : ENTECH 2020

 

()비젼테크는 92일부터 4일까지 BEXCO에서 개최되는 ‘2020 국제환견에너지 산업전(Environment & Energy Tech 2020)’에 참가해 세계 유일 누설전류제한기술을 접목시킨 고효율 LED조명기구 및 분·배전반을 전시할 예정이다.

 

 누설전류제한기술

 - 침수나 누수, 내부 결로현상 등으로 제품 내부 전원단자나 전선 등이 물에 노출되었을 때 물로 흐르는 전류를 제한하여 전기 장치가 정상적인 작동을 유지함은 물론 감전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기술이다.  

 

 ○ 고효율, 녹색기술인증을 받은 LED 조명

  [자료 5. (주)비젼테크 보유 인증]

 

- ()비젼테크는 녹색인증, 고효율기자재인증, 우수제품, 성능인증 등 LED조명기구에 대한 여러 인증을 획득하여 신기술의 효율 입증과 높은 광효율을 가지는 LED조명기구로 인정받았다.

- 한국수력원자력, 한국발전소, 대우조선, 한진중공업 등과의 협력업체로 국방부, 조달우수기업으로 인정받았다.

- 최근 정부기관, 발전소와 기술개발사업을 통해 누설전류 제한기술이 적용된 분·배전반도 개발을 완료하여 산업현장의 안전성을 확보하는 기술제품으로 홍보되고 있다. 이 분·배전반 제품은 올해 하반기에 시중 판매를 목표로 사업화 추진 중에 있다.

 

 자세한 기술 소개에 대한 영상은 아래와 같다

 

[자료 6. (주)비젼테크의 기술 소개 영상]

 

 - ()비젼테크는 인간을 위한 새로운 빛을 창조하는 한국 신기술, 녹색전문기업으로 미래를 도약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