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미리보는 ENTECH](주)하이클로, 1종 차염을 생산하는 고효율 차염발생장치

by R.E.F. 17기 주형준 2020. 10. 24.

17기 주형준

[자료 1. ENTECH 포스터]

출처 : ENTECH 2020

1. 제품 및 회사 소개

[자료 2. 1종 차염 - 전해조 직접 냉각방식 차염발생장치]

출처: (주)하이클로

()하이클로는 1종 차염-‘전해조 직접 냉각방식 차염발생장치를 설계, 제작, 설치, 운영 관리를 하는 전문 기업이다. 차염발생장치란? 염소가스(맹독성)에 위험성과 시판차염의 낮은 품질, 저장 시 품질이 변질되는 것을 해결하기 위하여 개발되었다.

전국 정수장 및 하수처리장, 수영장에 설치하여 산화, 살균소독제로 로 사용되고 있다. 2015년부터 환경부에서는 수처리용 차염의 발암물질과 빈혈 유발물질의 함량에 따라 품질을 1종과 2종으로 구분하였다. 2종차염의 경우 1종 차염에 비하여 발암물질 8.3, 빈혈 유발물질 5배 많이 함유되어 있다.

당사의 차염발생장치에서 생산되는 차염의 품질은 환경부 1종 기준의 함량에 1/3 수준으로 국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현재 200여개 정수 처리 공정에서 1종 차염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국내시장 점유율을 90% 이상 점유하고 있다.

당사에서 제작하는 차염발생장치는 한국산업기술시험원_K마크(성능) 인증보유,

한국발명진행회_우수발명품 선정, 한국기계전기시험 연구원_품질인증(Q-Mark)을 받은 고품질의 차염발생장치 이다.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조달청에서 해외조달시장 진출 유망기업 지정되어 해외 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으며 매년 2배에 가까운 매출 증대로 고용증가로 이어져 일자리 창출 및 지역 경제 개발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