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미리보는 ENTECH] Air-More, 당신의 공기를 모니터링 해드립니다.

by R.E.F. 18기 오연지 2021. 8. 23.

[미리보는 ENTECH] Air-More, 당신의 공기를 모니터링 해드립니다.

 

[자료1. 한국종합환경산업(주) 로고]

 한국종합환경산업()는 오는 9월 1일부터 3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되는 '2021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 (Environment & Energy Tech 2021)’에 참가해 'Air More'를 전시할 예정이다.

 한국종합환경산업(주)는 1987년에 설립되어 많은 기업들의 환경분야를 담당하며 성장해 왔다. 체계화되고 신뢰성 있는 첨단 측정 및 분석과 보다 앞선 서비스 및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KET라는 회사 명칭으로 환경 부문의 선두주자가 되고자 한다며, 지금까지 쌓아 온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다음 세대에게 보다 나은 환경을 물려줄 수 있도록 정직, 신뢰, 정확, 신속, 감동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하는 KET가 되겠다고 전한 바 있다.

[자료2. 에어모아(Air More)]

 이번 산업전에서 한국종합환경산업(주)가 전시할 상품인 Air-More는 대기질을 실시간 측정하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실내, 실외 대기정보를 확인하여 장·단기간 공기질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실시간 오염정보 및 대처방안을 어플리케이션으로 제공, 수요자가 요구하는 다양한 센서 탈부착이 가능하다. 제품의 기대효과로 실내, 실외공기의 관리 기반을 마련하여 국민들이 안심하고 살 수 있도록 제공 및 실질적인 대기오염과 사고에 따른 위험도를 낮춤으로 평균수명 증대, 안전한 일자리제공 등 가능할 것으로 본다. 활용 분야로 공공시설(학교, 어린이집, 지하철 등), 측정전문기관, 지자체(대기 유해물질 측정), 산업체(유해물질 측정)가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