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미리보는 ENTECH] (주)그린텍 - 대형 양흡입펌프를 전문 제작하다.

by R.E.F. 19기 김수정 2021. 8. 23.

[미리보는 ENTECH] 그린텍 - 대형 양흡입펌프를 전문 제작하다.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19기 김수정

[자료1. (주)그린텍 이미지]

출처: (주)그린텍

(주)그린텍은 오는 9월1일부터 3일 부산 BEXCO에서 진행되는 '2021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vironment & Energy Tech 2021)'에 참가하여 대형 양흡입펌프를 전시할 예정이다. 

(주)그린텍은 1993년에 설립되어 전문적인 R&D인력과 오랜 제조 노하우로 일반 빌딩용 펌프붙 농업용, 산업용 펌프까지 제조한다.  주로 관공서와 대형 수처리 전문업체 및 해외 플랜트사에 공급하고 있으며 대기업 OEM으로 수출 실적이 많다. 또한 세계최초로 IOT펌프를 제작하여 국내 KS인증 기준을 만들고 산업포장을 수상하였따. 

그린텍은 고효율 고성능 펌프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하고 있으며 각 산업에서 필요로 하는 특수한 용도에 맞는 스마트 펌프에 대한 연구개발과 투자를 확대하고 있따. 

[자료2. 양흡입 펌프(GDV)]

출처: (주)그린텍

(주)그린텍의 양흡입펌프(GDV)는 흡,토출부가 양측에 위치하여, 가동시 성능의 안정성과 균형유지가 매우 뛰어나다.

또한 일반 산업용 및 급수 시설용 외 다양한 용도로써 활용되고 있으며 상하분리 구조로 보수가 쉽고 편리하다.  삼차원 설계 기법을 사용하여 임펠러 및 볼류트 케이싱내의 물의 흐름이 원활하도록 제작되었다. 당사에서는 양흡입펌프 흡입구경 1200mm 까지, 최대유량은 200m/3min까지 생산이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