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2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Sungrow

by R.E.F 21기 박도현 2022. 4. 8.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21기 박도현

[자료1. Sungrow 로고]

 

1. 회사소개

선그로우파워코리아(이하, "선그로우")는 2020년 12월까지 전세계에 154GW 이상 누적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인버터 브랜드입니다. 1997년 Cao Renxian 교수에 의해 설립되고, 세계 최대 R&D 인프라 구축을 토대로 다수의 특허와 상업 및 가정용 에너지 저장 시스템, 수상태양광 분야에 광범위한 제품라인을 공급하며 태양광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난 24년간 기록적인 성장과 뛰어난 실적을 보유한 선그로우 제품은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태양광 발전소에 설치되어 15% 이상의 세계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선그로우는 1800명 이상의 직원과 R&D 팀을 보유하고 있고, 공식인증기관(UL, CSA, TÜV Rhineland)에 허가된 자체 테스트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 선그로우는 세계 최대의 인버터 공장을 선보였으며, 완전히 가동되면 전세계 연간 생산 능력은 인도 공장의 10GW를 포함하여 90GW에 달할 것입니다.

 

2. 주요 사업

1) pv시스템

[자료2. pv가정용 시스템 단상 인버터]

SUNGROW 인버터는 2kW-6.8MW의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온, 고습도, 높은 고도, 모래, 염분, 안개 등 다양한 자연환경에서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시나리오, 태양광 모듈, 국가별 계통 조건에 완벽하게 충족합니다.  

2) ESS 시스템

SUNGROW는 PCS, 리튬이온전지, 에너지관리시스템 등 통합 에너지 저장 시스템 솔루션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턴키" ESS 솔루션은 전력의 신뢰성 있는 상호연결을 위한 주거용, 상업용 및 유틸리티측 애플리케이션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3) 가정용 태양광 사업

 '다세대'를 핵심가치로 삼고, 지식화와 디지털화에 의존하는 선샤인 패밀리 태양광발전은 전체 시스템의 맞춤형 지능형 제품인 지능형 가정용 태양광발전 시스템을 설계하고 통합했습니다.

클라우드 플랫폼의 지능형 상호 연결 및 정제된 지능형 운영 및 유지보수. 현재 세계 최초로 독일 t 220V 인증을 획득한 가정용 브랜드가 됐습니다.

 

3. 홈페이지 주소

https://kor.sungrowpow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