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2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Phono Solar

by R.E.F 21기 장세희 2022. 4. 8.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Phono Solar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21기 장세희

1. 기업소개

[자료 1. Phono Solar 로고 ]

출처 : Phono Solar

Phono Solar(이하 포노 솔라)는 Fortune지 선정 500대 기업인 중국 국영 기계 산업 그룹(China Machinery Industry Group)의 자회사인 SUMEC 그룹과 제휴한 글로벌 종합 청정에너지 솔루션 기업이다. 포노 솔라는 SUMEC 그룹의 “글로벌 자원 통합, 더 나은 미래 창조”라는 사명을 가지고 기술과 제품 혁신을 토대로 고효율 태양광 제품 공급, 운영, 유지 보수, 에너지 관리와 저장을 포괄하는 원스톱 청정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며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한다.

포노 솔라는 DNV-GL이 평가한 PV 모듈 신뢰성 테스트에서 연속으로 ‘우수(TOP Performer)’ 기업으로 선정됐다. 본사를 제외한 5개의 해외 지사를 가지고 있으며 6곳의 R&D 및 테스트 장소, 8개의 최첨단 제조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2. 주요 사업

포노 솔라는 전 세계적으로 총 5GW 이상의 설치를 통해 성공을 검증받으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태양광 모듈 공급 업체이자 종단간(End-To-End) 수명 주기 태양광 발전 서비스 공급업체로서 우수한 수준의 시스템 성과물을 제공한다.

포노 솔라의 태양광 패널은 전 세계적으로 5GW 이상의 설비, 특히 2GW 발전소 운영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 나은 성능의 제품을 생산하여 주거, 상업, 산업, 유틸리티 등 모든 유형의 설치에 적합한 PV 모듈을 생산한다. 5개의 PV 태양광 모듈(▲TwinPlus ▲Bifacial ▲TwinPlus ▲Premium Plus ▲Premium ▲Noba)이 포노 솔라의 주력 제품이다.

[자료 2. Phono Solar의 PV 모듈 ]

출처 : Phono Solar

또한 주택용, 상업용, 공익사업용의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현재 60개의 국내외 프로젝트(▲유럽 21 ▲아메리카  16 ▲아시아 18 ▲오세아니아 5)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자료 3. Phono Solar의 GLOBAL PROJECTS ]

출처 : Phono Sola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