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미리보는 ENTECH] 동신이엔텍, 태양광 설비시설 및 수처리장치 전시

by R.E.F. 18기 한동근 2021. 8. 23.

[미리보는 ENTECH] 동신이엔텍, 태양광 설비시설 및 수처리장치 전시

 

동신이엔텍은 오는 9월 1일부터 3일 부산 BEXCO에서 진행되는 ‘2021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 (Environment & Energy Tech 2021)’에 참가해 태양광 설비시설 및 수처리장치를 전시할 예정이다.

[자료 1. 동신이엔텍의 One-Stop 솔루션]

출처 : 동신이엔텍

동신이엔텍은 20년간의 기술력과 경험으로 수처리, 에너지 저감, 신재생에너지 등 친환경적인 제품을 생산하는 환경에너지 전문기업이다. 동신이엔텍은 수처리설비, 태양광 발전 시스템, 하이브리드 시스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 및 경제성을 최우선으로 설계부터 제작, 시공, 사후관리까지 통합 ONE-STOP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자료 2. 동신이엔텍의 수처리 시스템]

출처 : 동신이엔텍

동신이엔텍의 태양광 설비시설은 태양광 모듈, 구조물, 접속반, 인버터, 모니터링 시스템, 수배전반 등 자체적인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KS인증을 받은 제품들로 제작부터 시공까지 진행하고 있다. 또한 동신이엔텍의 수처리 장치는 특허 제품으로 구성된 가압부상시스템으로 제작 및 설치되고 있으며, 중대형 오폐수 종합처리장 설비 등으로 사용되고 있다.

깨끗한 환경과 새로운 에너지원의 필요성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글로벌 시대에서, 동신이엔텍은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로 미래산업을 주도할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댓글